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인천e음카드 사용법, 발급방법, 캐시백 (22.10 캐시백 요율 변경)

by euphony 2022. 10. 6.

 

인천e음카드 캐시백 요율 및 한도 변경 안내

 

지역화폐를 익히 사용하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지역마다 사용하는 지역화폐가 존재합니다.

인천에도 지역화폐 개념으로 인천e음카드가 있는데요. 초반엔 혜자카드로 유명했던 10퍼센트 캐시백 혜택이 절반으로 줄어  올해 10월 1일부터 또다시 캐시백 요율을 변경했습니다. 인천e음카드가 무엇인지, 발급방법, 사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e음카드란?

 

인천e음카드는 인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국 최초로 만들어진 모바일앱과 선불카드가 결합된 인천사랑 전자상품권입니다. 사용 즉시 최대 10% 캐시백부터 최대 7% 현장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이 존재합니다.

 

 

인천e음카드 발급방법

 

앱스토어에서 '인천e음'을 검색하여 다운로드한 후 회원가입하고 카드신청하면 발급신청은 완료됩니다. 

발급신청이 완료되면 3~7일 이내 카드가 배송되며 실물카드를 등록 후 계좌를 연결하면 편리하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인천e음카드 사용법

 

인천e음카드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교통카드처럼 일정 금액을 충전하여 사용한 후 캐시백 혜택을 통해 적립된 내캐시를 30분이내에 매장에서 실물카드로 결제하면 적립된 캐시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인천e음카드 사용처

 

인천e음카드는 인천 전역에서 사용가능한 카드로 인천 지역 점포의 99.8%에서 결제 가능합니다.

자세한 카드 사용처 및 10% 캐시백이 가능한 연매출 3억 이하 가맹점은 어플에서 조회 할 수 있으니,

방문 전 조회해보시고 방문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단, 백화점, 대형마트, 기업형 마켓 및 일부 프렌차이즈 직영매장에서는 사용이 제한되는 점 참고하셔야 됩니다.

 

 

사용자와 사업자 모두에게 혜택이 존재하는 인천e음카드! 인천시민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발급하여 사용할 수 있으니

캐시백 요율이 다시 줄어들기 전에 모두 다양한 혜택 누리시길 바랍니다.

댓글